봄기운 마우스에 담다. ROCCAT KONE PURE ULTRA Coral 사전 예약
봄기운 마우스에 담다. ROCCAT KONE PURE ULTRA Coral 사전 예약
  • 위클리포스트
  • 승인 2020.03.25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년 03월 25일] - 코로나가 촉발한 사회적 거리 두기 캠페인에 외출, 모임, 여행도 자제하는 목소리가 커지고 있다. 때마침 시기가 된 봄꽃 개화. 시기가 시기인지라 나갈 수는 없지만 이미 마음은 현장에 있다. PC를 좋아하는 이라면 PC에 봄 분위를 그대로 담고 싶은 마음은 매 한가지다.

때마침 제이웍스코리아가 화사한 봄과 잘 어울리는 특별한 마우스를 들고나왔다. 코랄 블룸 색상, 하이브리드 무광 UV 코팅, 최고의 센서 성능, 2년 무상 서비스라는 조건으로 선보이는 ROCCAT KONE PURE ULTRA Coral 마우스가 출시를 앞두고 있다. 이와 함께 구매자를 대상으로 인스타그램에 구매 사진을 올린 10명을 추첨해 ROCCAT VULCAN 121 AIMO 키보드를 무상 제공할 계획도 알렸다.


독일 함부르크에서 터틀 비치의 PC 액세서리 사업 부문을 담당하는 로캣(ROCCAT)은 우리나라의 화사한 봄과 잘 어울리는 색상을 찾기 위해 콘퓨어 울트라 출시 전부터 수개월에 걸친 색상 연구와 다양한 샘플 제작 끝에 이번 제품을 확정했다. 코랄 톤과 네온 디테일이 특징이다.

눈에 보이는 타공 없이도 66g에 불과한 초경량 마우스로, 완벽한 그립감은 물론 땀과 지문이 묻어나는 것을 방지하는 하이브리드 무광 UV 코팅을 적용했다. PixArt PMW 3389 센서와 튜닝한 2세대 오울아이 센서와 100% PTFE 소재 하얀색 마우스피트가 정확성과 움직임을 제공합니다. 또한, 자연스러운 RGB 효과는 VULCAN AIMO, SENSE AIMO, KHAN AIMO 제품과 연동할 수 있다. 동양인의 손에 잘 맞는 크기와 디자인, 타이탄 휠(Titan Wheel), 하이브리드 코팅으로 완성했다.

코랄 블룸 에디션은 3월 18일부터 3월 26일까지 11번가와 네이버, 제이웍스 공식 쇼핑몰에서 사전 판매에 돌입하며, 오는 3월 30일 일괄 발송될 예정이다. 로캣 콘퓨어 울트라 코랄 블룸의 사전 판매가는 7만 9,000원이다. 사전 기간에 구매 시 ROCCAT SENSE IMMORTAL 마우스패드를 52% 할인된 금액에 구매할 수 있다.


By 김현동 에디터 hyundong.kim@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