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년 보증 시소닉파워, 1000W PRIME TX-1000 출시
12년 보증 시소닉파워, 1000W PRIME TX-1000 출시
  • 위클리포스트
  • 승인 2020.03.24 15: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년 03월 24일] - 단 하나의 파워만 사용해야 한다면 반드시 구매해야 할 인생파워. 전 세계 유일 한국 사용자를 위한 맥스엘리트만의사후 지원 정책은 무려 12년을 무상으로 보장받을 수 있다. 성능과 품질 그리고 구성까지 진정한 최강자 파워 브랜드 다운 면모로 구매욕을 자극하는 신제품 1000W PRIME TX-1000 모델이 드디어 한국 땅에 상륙했다.

PC는 달라도 파워는 시소닉을 외치는 이에게 시소닉은 그 이름부터 신뢰의 상징이라고. PRIME TITANIUM TX-1000은 PRIME Ultra TITANIUM SSR-1000TR의 후속으로 80PLUS TITANIUM 인증을 상회하는 최대 93% 이상의 효율을 내세웠다.

컴퓨터용 파워 서플라이 제품군 중 가장 높은 수준의 전력 품질과 안정성, 정숙성을 공식 수입유통원 맥스엘리트가 보장하다. 소비자에게 끝판왕이라는 수식어로 통하는 제품답게 80PLUS TITANIUM 인증은 물론 ▲더욱 정숙한 사용환경을 제공하는 135mmFDB팬 ▲어떤 부하에서도 전압변동률을 0.5% 이내로 억제하는 발군의 정확도

▲조립과 선정리가 더욱 편리한 풀 모듈러 케이블 ▲안정적인 전력 공급을 위한 금도금 터미널 ▲40% 부하까지 팬의 동작을 멈춰 더욱더 조용한 사용환경을 제공하는 PREMIUM HYBRID FAN CONTROL ▲12년의 넉넉한 무상 AS와 고장 시 신제품 교체 서비스까지 제품의 품질과 사후지원에 이르기까지 최고란 평가에 부끄럽지 않을 제품이다.


프라임 울트라 티타늄 시리즈를 잇는 고급스러운 크롬 도금 장식이 가미된 섀시와 하나의 케이블에 두 개의 커넥터가 제공되던 PCI-E 케이블도 각각 하나의 커넥터가 장착된 단독 케이블로 개선했다. 케이블 수량은 총 6개로 증가했다. 맥스엘리트 측은 새로운 프라임 시리즈의 PCI-E 케이블은 한국 소비자의 요구를 적극 반영해 새로 적용한 것이라 설명한다. 아울러 PWDIS 기능을 필요로 하는 SATA 3.3 기기를 위한 전원 케이블도 기본 구성품에 포함했다.

맥스엘리트 마케팅 오동건 팀장은 “시소닉 프라임 시리즈는 품질에서 AS까지 ‘최고’란 표현 외에 더 마땅한 수식어가 없는 현존 최고의 파워 서플라이 제품군으로, 이미 업계 최고 수준의 품질과 안정성, 놀라울 만큼 정확한 전압 유지 능력을 보여줘 왔다.”며,

“OneSeasonic 정책에 따라 모델명과 섀시 디자인, 케이블 등이 업그레이드된 만큼 새로운 프라임 시리즈를 만나는 만족감은 더욱더 높을 것”이라 자신했다. 아울러 그는 “고성능 그래픽카드 사용자를 중심으로 독립된 케이블을 통한 전력 공급이 선호되고 있고, 한국 사용자의 요청이 많았던 부분도 새로운 프라임 시리즈에 적용할 수 있게 돼 기쁘다.”고 밝혔다.


By 김현동 에디터 hyundong.kim@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