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체 베어링으로 더 조용한 파워! 마이크로닉스 ASTRO GD 풀모듈러 FDB 출시
유체 베어링으로 더 조용한 파워! 마이크로닉스 ASTRO GD 풀모듈러 FDB 출시
  • 위클리포스트
  • 승인 2020.03.20 17: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년 03월 20일] - 강력한 출력에 조용한 동작. 이 두가지 요건은 모든 PC 사용자의 공통된 바람이다. 마이크로닉스는 이와 같은 바람을 충족하기 위해 기 출시된 제품에서 냉각팬 성능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한 시제품 마이크로닉스 ASTRO GD 750W 풀모듈러 FDB 제품을 출시했다.


90% 이상 에너지 효율을 보장하는 80Plus 골드 등급 제품으로 고품질 대용량 캐패시터, +12V 가용량 100%의 DC to DC 회로 설계, 필요에 따라 모든 케이블을 탈부착 할 수 있는 풀모듈러 방식, 블랙 플랫 케이블로 설치 및 사용 편의성 그리고 마이크로닉스의 수명 향상 특허 냉각 기술인 애프터쿨링까지 적용했다.

단연 주목하는 부분은 냉각팬이다. GLOBE사의 135mm FDB (Fluid Dynamic Bearing) 제품은 강력한 풍량과 낮은 작동 소음, 더욱 긴 수명이 핵심이다. 일반적인 슬리브 베어링 냉각팬보다 4배 이상 긴 수명도 갖췄다. 관계자는 넉넉한 출력용량 750W 제품으로 고급기 시장에서 남다른 인기를 예고했다.


By 김현동 에디터 hyundong.kim@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