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겨울, 한 번도 경험하지 못한 겨울왕국이 온다!
올 겨울, 한 번도 경험하지 못한 겨울왕국이 온다!
디즈니 애니메이션을
오케스트라 연주와 함께 즐기는
디즈니 필름 콘서트 겨울왕국
예술의전당 콘서트홀 개봉
  • 김현동
  • 승인 2018.11.22 18: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 겨울, 한 번도 경험하지 못한 겨울왕국이 온다!
디즈니 필름 콘서트 겨울왕국 오는 12월 23일(일) 예술의전당 개막

 

[2018년 11월 22일] - 디즈니 애니메이션을 환상적인 오케스트라 연주와 함께 즐기는 디즈니 필름 콘서트 겨울왕국이 오는 12월 23일(일) 예술의전당 콘서트홀 무대에 오른다.

아카데미 장편 애니메이션상과 주제가상을 수상한 겨울왕국은 따뜻한 스토리와 더불어, 전세계에 렛잇고 열풍을 불러 일으켰을 정도로 특히 음악이 중요한 비중을 차지하는 작품이다. 이번 공연은 한국 박스 오피스 역사상 최초로 천만 관객을 돌파한 애니메이션인 겨울왕국의 음악을 풀 오케스트라의 라이브 연주로 감상할 수 있다.

디즈니 필름 콘서트 겨울왕국은 2015년 런던의 로얄 알버트 홀에서 첫 선을 보인 후 뮌헨, 바르셀로나, 싱가포르 등에서 선보였다. 정식 디즈니 라이선스로 국내에서 처음 공연하는 디즈니 필름 콘서트 겨울왕국은 영화 속 음악을 풀 오케스트라의 라이브 연주로 들을 수 있는 단 한 번의 기회로 겨울왕국을 사랑하는 팬들에게 아주 특별한 경험이 될 전망이다.

겨울왕국은 제71회 골든글로브 최우수 애니메이션상 수상에 이어, 제86회 아카데미 장편 애니메이션상 및 주제가상 총 2관왕의 영예를 달성했다. 국내에서도 애니메이션 중 최초로 천만 관객을 돌파하며 엘사 신드롬을 일으켰고, 디즈니 특유의 따뜻한 스토리와 ▲Let it Go ▲‘Do you Want to Build a Snowman 등 중독성 넘치는 OST로 아이들뿐 아니라 어른들에게도 큰 사랑을 받으며 키덜트 열풍의 주역이 된 바 있다.

한편 정식 브로드웨이 뮤지컬로 올 봄 개막한 Frozen 작품은 연일 매진 열풍을 이어나가고 있으며, 애니메이션 후속 단편으로는 겨울왕국 열기와 올라프의 겨울왕국 어드벤처로 두 편을 선보였다. 2019년에는 겨울왕국 2 장편 애니메이션 개봉도 앞두고 있다.

 

By 김현동 에디터 cinetique@naver.com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