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 소지섭 앞세워 Alpha 7 II 신규 CF 온에어
​소니코리아, 소지섭 앞세워 Alpha 7 II 신규 CF 온에어
  • 위클리포스트
  • 승인 2020.03.10 18: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년 03월 10일] - 지난해 5월, 약 10년 만에 소니 알파 광고 모델로 복귀한 배우 소지섭이 두 번째 CF를 공개했다. 언제나 숨쉬고 있는 일상도 포토그래퍼처럼 이라는 슬로건으로 일상에서 만나는 다양한 순간을 작품으로 그려내는 모습을 담았다.

광고는 도시의 화려한 빌딩을 뒤로 하고 마치 과거로 시간 여행을 떠난 듯한 숨겨진 고즈넉한 골목길에 들어서는 모습으로 시작한다. 좁은 골목에서 마주하는 하늘, 작은 가게 안의 커피잔, 햇살 아래의 아기 고양이를 담아 새로운 시선으로 그려낸다.


배우 소지섭과 함께 리얼타임 Eye-AF 성능을 강조하는 내용이 주가된 첫번째 A7 III 광고 이후, 두번째다.

A7 III는 풀프레임 카메라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는 카메라로, 소니의 플래그십 미러리스 카메라의 디지털 이미징 기술을 고루 갖추었으며, 새롭게 개발한 35mm 2,420만 화소 이면조사 엑스모어(Exmor) R CMOS 센서를 탑재해 향상된 감도와 뛰어난 해상도, 약 15스톱의 뛰어난 다이내믹 레인지(DR)을 자랑한다.

AF/AE 추적 상태에서 초고속 10연사 무소음 촬영이 가능하며, 693개 위상차 및 425개 콘트라스트 AF 포인트가 적용되어 전체 프레임의 93%에 달하는 AF 커버리지와 향상된 얼굴인식, Eye-AF 기능을 지원한다. 또한, HLG(Hybrid Log-Gamma)와 S-Log3가 적용된 고해상도 4K HDR 영상 촬영도 가능하다.

실시간으로 피사체의 눈을 포착할 수 있고 반셔터만 눌러도 Eye-AF가 활성화되어 인물의 눈에 초첨을 맞출 수 있을 뿐 아니라, 사람뿐만 아니라 강아지 및 고양이 등 동물의 눈도 정확하게 포착한다. 고용량 배터리 NP-FZ100는 최대 710장 촬영 가능한 용량이며, 풀프레임 미러리스 카메라 중 가장 많은 렌즈 라인업을 갖추고 있는 소니 렌즈 라인업 중 56종의 풀프레임 렌즈와 호환한다.

이번 광고는 소니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했다.


By 김현동 에디터 hyundong.kim@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