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크시스, 홈 오피스 타깃 패키지 3종 공개
링크시스, 홈 오피스 타깃 패키지 3종 공개
  • 위클리포스트
  • 승인 2020.03.10 18: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년 03월 10일] - 링크시스가 맞춤형 홈 오피스 솔루션 패키지 3종을 선보였다. 이번 솔루션은 전문가 및 프리랜서, 고급유저, 전문 직장인 등 사용자 환경에 적합한 공유기 및 벨킨 허브 제품으로 구성했다.

벨킨측은 기업의 근무 환경 변화, 탄력근무제 도입 등 근무 시간에 대해 보다 유연해 짐에 따라 국내에서도 재택근무는 낯설지 않은 모습이다. 1인가구 및 1인 기업 증가, ‘워라밸’ 과 같은 근로자들의 가치관 변화 등 사회적 도 재택근무 문화 확산에 기여하고 있다. 이러한 트렌드로 인해 집에서 근무를 할 때 업무 효율을 높이는 데 도움을 주는 홈 오피스 솔루션 제품들이 주목 받고 있다.고 설명했다.


슈퍼 엘리트 홈 오피스 솔루션은 프리랜서 및 전문가 패키지로, WiFi6 메시 와이파이 공유기 MX5300과 벨킨 썬더볼트 3독 프로로 구성했다. MX5300은 최신 무선인터넷 표준인 와이파이6를 지원해 빠른 속도, 넓은 WiFi 커버리지가 특징이다. 최대 5.3Gbps의 기가비트 와이파이는 최대 50개 이상의 장치를 동시에 연결할 수 있고 벨킨 썬더볼트 3독 프로는 PC 및 노트북과 사용 시, 각종 기기와 연결 편의성을 증대하는데 효과적이다.

빠른 네트워크와 기기 확장성이 필요한 IT 유저 및 일반 직장인은 벨롭 트라이밴드 2팩과 벨킨 썬더볼트 3독 프로 구성 패키지인 엘리트 홈 오피스 솔루션을 추천한다. 벨롭 트라이밴드는 다이내믹 백홀 기술로 메시 와이파이망을 구성할 수 있다. 썬더볼트 3독 프로는 듀얼 모니터 사용 시 최대 4K 해상도에서 60Hz의 화면 모드를 지원한다.

트래블 및 모바일 사용자에게 적합한 트래블 오피스 솔루션은 벨롭 듀얼밴드 1팩과 벨킨 멀티미디어 허브로 구성했다. 벨롭 듀얼밴드는 안정적인 메시 와이파이 환경 구축에 유리하다. 벨킨 멀티미디어 허브는 SD카드, USB드라이브, 이더넷 포트 등 업무에 필요한 핵심 포트가 내장되어 있어 간단하게 홈 오피스를 꾸밀 수 있다.

링크시스 안정환 부장은 “과거 사무실로만 고정되어 있던 업무 공간이 최근 집으로 확장되면서 홈 오피스 솔루션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그 필요성 또한 강조되고 있다"라며, “빠르고 안정적인 인터넷 환경 구축을 위한 링크시스 대표 제품에 벨킨의 프리미엄 액세서리가 제공하는 편리함을 더한 이번 홈 오피스 솔루션 패키지가 많은 분들에게 효율적인 업무 환경을 제공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By 김현동 에디터 hyundong.kim@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