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텍컵 아시아 커뮤니티 리그 오버워치 참가 모집
조텍컵 아시아 커뮤니티 리그 오버워치 참가 모집
아시아지역 대회로 Battlefy에서 온라인 단 하루 진행.
  • 위클리포스트
  • 승인 2020.03.09 23: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년 03월 09일] - 평소에 갈고 닦은 오버워치 실력을 뽐낼 찬스다. 지포스 그래픽카드 제조 브랜드 조텍이 참가 대상에 제약을 없앤 온라인 eSports 토너먼트 ZOTAC CUP 오버워치 커뮤니티 토너먼트 아시아 개최를 알렸다. 누구나 도전할 수 있는 대회 총상금은 400달러다.

대회는 한국시간 기준 3월 15일(일) 오후 1시부터 64강을 시작으로 결승까지 이뤄지며 진행 및 참가 신청은 Battlefy에서 받는다.


지원 자격은 한국 지역 한정 6인(+예비선수 2명)으로 구성된 팀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경기 시작 최소 30분 전에는 Battlefy에 로그인 및 체크인이 되어 있어야 하며, 조텍컵 디스코드 채널에 접속 하는 조건이다. 경기는 싱글 엘리미네이션 방식이며, 결승전은 3판 2선승제(BO3), 그 외 모든 토너먼트는 단판제(BO1) 진행이다.

상금 지급은 페이팔(PAYPAL)로 지급하며 페이팔 계정 미기재시 상금 지급에 패널티가 주어진다.

한편, 조텍코리아에서는 상금 외에도, 참가팀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2팀(팀당 6개씩 지급)에게는 치킨 세트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대회 참가 후 팀장이 대표로 팀명 및 팀원의 이름, 연락처 및 닉네임을 eventkor@조텍으로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대회 정보 및 대회 신청은 조텍컵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By 김현동 에디터 hyundong.kim@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