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9세대 정품 PC에 주어지는 푸짐한 혜택!
인텔 9세대 정품 PC에 주어지는 푸짐한 혜택!
인텔 ‘속도, 그 이상의 속도’ 이벤트 진행
  • 위클리포스트
  • 승인 2020.03.05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년 03월 05일] - 가이드컴, 샵다나와, 시스기어, 아이컴프리, 아이코다, 아이티엔조이, 양컴, 에누리, 영재컴퓨터, 오마이피씨, 조이젠, 컴퓨존, 피씨포올, 한성컴퓨터, 행복쇼핑까지 15개 전문몰이 인텔 9세대 정품 CPU를 사용해 PC를 조립할 사용자를 찾는다.

이유는 정성껏 마련한 소정의 경품을 추첨해 추가 지급하기 위함이라고.

이는 인텔 정품을 유통하는 공식 취급 3사 피씨디렉트(대표 서대식), 인텍앤컴퍼니(대표 서정욱), 코잇(대표 손창조)이 ‘속도, 그 이상의 속도’라는 슬로건으로 진행하는 인텔 코어 프로세서 구매&퀴즈 이벤트 활동의 일환이다. 기한은 오는 4월 16일까지 실시한다.


단, 모든 사용자가 해당하는 것은 아니다. 인텔 코어 X-시리즈 프로세서(정품)와 9세대 인텔 코어 K 프로세서(정품) 구매자 한정으로 응모 방법은 구매 영수증을 지참해 제출하면 된다. 정품 사용자만 너무 편애하는 것 아니냐는 아쉬움에 대비해 동시에 진행하는 퀴즈 이벤트는 인텔 코어 프로세서 구매자가 아니더라도 참여가 가능하도록 문호를 열었다.

한편, 유튜브, 1인 미디어, 개인 방송 등 콘텐츠 제작에서 양질의 콘텐츠를 이른 시간 안에 생산하고 공유하는 시대다. 유례없는 코로나바이러스 창궐은 사람 간의 접촉을 지양하게 만들고 있기에 이들 채널을 통한 소통이 늘고 있다.

이 점에서 콘텐츠 제작에 참여코자 한다면 고성능 CPU는 필수인 상황. 인텔 코어 X-시리즈 프로세서는 새로워진 인텔 터보 부스트 맥스 3.0 테크놀로지 기술, 2.5G 인텔 이더넷 i255 기술로 최대 4.8GHz 동작 속도, 최대 256GB 메모리 수용, 인텔 Wi-Fi 6 AX200 (Gig+) 대응까지 이전 세대 대비 향상된 사용성을 제시했다.


By 김현동 에디터 hyundong.kim@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