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와 마이크로닉스가 특별한 키보드를 내놨다. 마이크로닉스 MANIC X38 PLUS
홈플러스와 마이크로닉스가 특별한 키보드를 내놨다. 마이크로닉스 MANIC X38 PLUS
  • 위클리포스트
  • 승인 2020.02.26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년 02월 26일] - IT강국 대한민국 다운 홈플러스의 발상이랄까! 마이크로닉스와 홈플러스가 특별한 스페셜에디션 키보드 제작에 협력했다. 오직 홈플러스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단독 런칭 기계식 모델이란다. 탄생 비화부터가 남다른 주인공은 마이크로닉스 MANIC X38 PLUS 라고.


기계식 키보드의 손맛을 좌우하는 스위치는 지시엔(Jixian) 4세대 광축을 적용했다. 1억회이상 키 수명은 물과 음료수 등의 액체류로부터 안정한 완전 방수 설계로 더욱 믿음직스럽다. 지시엔 4세대 광축 스위치는 금속 핀 구조 대신 2개의 스프링이 움직이는 독특한 아이디어에서 출발했다. 걸림이 없는 자연스러운 반응은 스위치 마모가 적고 방진력이 우수하다. 빠른 반응 속도와 각 키마다의 입력, 작동음의 편차 또한 적다.

공인 기관의 테스트 결과 IPX8 등급으로 나왔다. 오염에 의한 제품 손상 걱정 없고, 원한다면 세척도 가능하다. 독자적인 금형 설계로 스위치 자체의 방진 방수 성능을 넘어 제품 전체를 방수 설계한 결과다. 편안한 타이핑을 위해 적용한 스텝스컬처 2 디자인으로 장시간 사용에도 손목의 피로감을 줄여 언제나 편안한 타이핑을 제공한다. 게이밍 키보드에 걸맞게 무한 동시 입력 기술이 적용되어 긴박한 게이밍 환경에서 순간적으로 많은 키를 동시에 눌러도 안정적인 환경을 제공한다.

오직 홈플러스를 위해 마이크로닉스가 제작한 이 번제품은 홈플러스 전 지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아울러 내달 31일까지 구매 인증 후기를 남기면 손목 받침대 마이크로닉스 MANIC PAMPAM 팜레스트가 추가 제공된다. 쇼핑도 하고 키보드도 구매하고, 홈플러스를 가게 된다면 구매욕 자극에 지갑 절로 열게 될 지어다.


By 김현동 에디터 hyundong.kim@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